노무현 대통령

노통 피흘리는 손을 경찰봉으로 조작하여 다시 내보낸 화면...

YOROKOBI 2009. 7. 16. 21:23
노통피흘리는 손을 경찰봉으로 조작하여 다시 내보낸 화면..퍼왔어요,...흑흑

밑에 링크걸려잇는데 혹시 원본 사라질까.. 퍼왔습니다...

노무현 대통령 서거 당일 톨게이트 CCTV 원본 화면을 캡쳐하여 확대해 봤습니다.

 

1. 톨게이트를 지나갈 때, 노통님께서는 도움을 요청하기 위해 창밖으로 피가

흐르는 손을 내밀어 신호를 보내셨지만... 아무도... 아무도... 없었나봐요.

뒤따라 오는 앰뷸런스 기사는 보았을 것 같습니다.

 

 

 

 

 

 

 

 

 

 

2. 운전사 뒷 좌석에 노무현 대통령님이 쓰러져 계십니다.

   얼마나 두렵고 아프셨을까요...

 

이 CCTV가 공개되었다가 곧 바로 노통님의 피흘리는 손대신 경찰봉으로 편집된 조작 CCTV로 교체 되었습니다. 아래의 확대된 화면을 보면, 픽셀 크기가 다른 것이 보이죠? 경찰봉을 따 붙였다는 증거입니다.

 

 

 

 

 

3. 노무현 대통령님이 타신 승용차의 운전사와 外 한 사람입니다. 운전사는 흰색 옷을 입고 있고, 옆사람은 검은색 양복과 안에 흰색 티셔츠를 입고 있네요.

확대해 봤는데, 운전사의 실루엣으로 체격을 짐작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양산부산대병원 CCTV가 공개되면 누군지 알아볼 수 있을지도...

 

 

 

 

되도록 많은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찬성을 꼭 눌러주세요.

 

http://tvpot.daum.net/my/MyClipView.do?ownerid=plIcz6oEYcs0&clipid=16298728&page=1&svcid=8&playlistid=&q=&totalcnt=20

 

뉴스에서는 조작 편집된 CCTV로 방송이 되었구요, 노통님이 손을 내미시는 부분에서 재빠르게 경찰봉으로 바뀌면서, 무지 빨리 지나가 버리죠? 자세히 보시면, 경찰봉 밑에 노통님의 손이 약간 보입니다.